[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 벨리곰 에디션'을 출시한다.
‘일상 속 행복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생한 롯데홈쇼핑 캐릭터 '벨리곰'은 귀여운 핑크빛 곰인형의 외형에 포근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벨리곰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 패키지 전반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벨리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디션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00ml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80ml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클린 잇 제로 기프트 세트 벨리곰 에디션(클렌징 밤 180ml+핑크 수분 토너 패드+세안 밴드) 4종으로 구성됐다.
2.6초에 1개씩 판매되는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는 풍성한 마이크로 버블로 노폐물을 깔끔하게 세정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폼 클렌저로,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린 잇 제로 핑크 수분 토너 패드'는 피부에 촉촉하게 생기를 부여해 수분 충전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1종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리포좀화하여 제형에 적용해 찬 바람에 피부가 민감해지고 푸석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계절에 활용하면 피부 겉· 속 보습 개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클린 잇 제로 벨리곰 에디션'은 9일 롯데온 브랜드픽에서, 16일에는 자사몰에 론칭 예정이다. 바닐라코는 이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진행 예정인 롯데온 브랜드픽에서는 벨리곰 에디션 제품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자사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세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벨리곰 에디션 손거울’과 ‘벨리곰 딥모이스처 핸드크림 조이풀데이’, ‘벨리곰 에디션 디어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립밤’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즐겁고 행복한 클렌징 시간을 선사하고자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벨리곰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개인 소장하고 싶은 이번 신제품과 함께 러블리한 뷰티 모먼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