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정초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이는 시코르(CHICOR)가 봄을 테마로 ‘할인이 크게 오나 봄! HELLO SALE’ 이라는 타이틀로 3월 1일에서 15일까지 단 2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VT, 베네피트달팡 등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시코르에서 선보이는 인기 항목은 ‘BEST에 할인을 더해 봄’을 테마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줄 VT의 베스트 팩트가 30% 할인을 진행하며 천연 아로마테라피 오일 브랜드인 ‘린든리브즈’는 전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주목할 만한 제품들을 만나고 싶다면 ‘2018 첫 세일을 준비해 봄’의 테마를 찾으면 된다.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시코르의 신제품 ‘헤이 시트 마스크’가 2+1, 루치펠로 가전품목 30% 할인, 촉촉한 광채피부를 위한 헉슬리의 ‘오일에센스’를 1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봄바람 타고 온 NEW ITEM’ 테마는 매력적인 속눈썹을 선사할 베네피트의 ‘배드갤 뱅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랑콤의 ‘로즈젤리틴트’, ‘마카롱블러셔블렌더’ 등으로 사랑스러운 봄의 여인을 완성시켜준다.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줄 ‘두근두근 기프트를 준비해 봄’에서는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베니피트의 ‘단델리온 미니’와 ‘단델리온트윙클 미니’는 구매 시 포어페셔널디럭스 샘플을 증정, 라곰에서는 젤 투 워터클렌저를 구매 시 미니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를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IWLT 화장솜을 증정하는 등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속속 진행된다.
모발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 코너도 빠질 수 없다. 윤기 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꾸고 싶다면 ‘찰랑찰랑 탐나는 머릿결을 선사해봄!’ 코너를 추천한다. 푸석푸석 엉킨 머리를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만들어줄 팅글티저,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 파리헤어는 전 품목 할인을 실시한다.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도구들의 세일도 이어진다. ‘쉽고 즐겁게 예뻐지나 봄’ 테마에는 말랑말랑한 퍼프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하는 것을 도와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뷰티블렌더가 전 품목 할인에 돌입한다.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비달사순, 바비리스의 인기 아이템도 20%할인에 들어간다.
세일을 하지 않던 달팡도 새봄맞이를 준비한다. 토너부터 세럼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줄 스킨케어 제품들을 대폭 할인한다.
이외에도 라비오뜨, 그로운알케미스트, 글로우픽존, 한스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이벤트에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시코르에서는 인기 뷰티유투버 이사배의 메이크업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봄을 대비해 이사배가 제안하는 스프링룩 메이크업 쇼는 3월 1일 15시 시코르플래그십 강남역점, 11일 15시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 점에서 각각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