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로컬 매거진 '싱글즈'가 배우 한소희와 지오다노가 함께한 24FW 겨울 패션 룩북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소희는 부츠컷 데님에 스웨이드 에코 퍼 재킷을 매치한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청순하면서도 나른한 화보를 완성하며 그녀의 매력을 드러냈다.
슬림핏 그래픽 셔츠에 청순한 긴 머리와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에 블루 렌즈로 가을 분위기를 더한 한소희는 특유의 매력으로 시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타일리시한 겨울 화보를 카메라에 담았다.
지오다노는 이번 2024 가을 겨울 화보를 통해 크루넥 스웨트 셔츠, 스트레이트 팬츠, 가디건, 구스 다운 푸파 패딩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구스 다운 푸파 제품은 이번 시즌 주력 상품으로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한소희는 지오다노의 2024FW 컬렉션의 브러쉬드 스트레이트 데님에 케이블 스웨터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룩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블랙의 코튼 크랍 터틀넥 티셔츠와 벨로아 부츠컷 팬츠로 모던 베이직한 스타일에 구스 다운 푸파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리시한 겨울 데일리 룩을 제안한 한소희의 픽 제품들은 지오다노 온·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