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현주의 단아하고 우아한 매력을 담아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올 상반기 기대작인 KBS 2TV 월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을 차기작으로 선택해 화제를 모은 김현주가 드라마 촬영에 앞서 랑콤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드러낸 것.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랑콤의 레네르지 라인으로 완성한 김현주의 깨끗한 탄력 광채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은 물론 잡티 없이 맑은 얼굴에서 우러나오는 아우라가 김현주만의 세련된 매력과 어우러져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은 안티 다크 스팟과 탄력 개선 효과로 반중력 탄력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멀티 스킨케어 라인이다. 아마씨유 추출물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며, 피부 속 색소 형성을 늦춰 깨끗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메모리 쉐이프™ 젤 인 로션’은 ‘반동’ 폴리머 (Rebound Polymer)로 만들어진 독특한 메모리 쉐이프 (Memory Shape)™ 텍스처로 손가락으로 누르며 발라주면 꽃과 비슷한 구조가 잘게 부서졌다가 피부에 녹아 든 후 리프팅 효과를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보습 및 영양 공급 효과를 제공해주며 다음 단계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스킨케어 제품 효과를 더욱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시켜 주어 완벽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 준다.
김현주의 랑콤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