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정초연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문제성 두피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뿐만 아니라 손상된 모발 건강까지 책임지는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in1 신개념 모발두피케어로 ‘두피스칼프 샴푸+완성 데일리 샴푸’ 기능을 탑재, 두피의 예민한 정도에 따라 스페셜 케어 샴푸로 사용하거나 데일리 샴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문제성 두피케어, 두피 각질 완화, 모발 보호 엉킴 방지, 손상 두피 진정, 윤기 강화, 강한 세정력 처방, 부드러운 머릿결, 노폐물 제거 및 머리냄새, 두피 유수분 밸런스 조화, 두피 영양 수분 공급을 한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10in1 원스톱 헤어 케어 제품이다.
천연 자연 유래의 싱싱한 양배추 3총사(양배추추출물, 양배추즙, 양배추 잎수)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섬유소와 식이섬유를 두피와 모발에 선사한다.
양배추는 비타민U와 비타민K를 동시에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채소로 추운 날씨에도 놀라운 생명력으로 자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는 천연 성분이 가진 힘을 그대로 두피에 전달해 자극으로 약해진 두피에 영양을 선사하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두피의 망가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천연 양배추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독하고 강렬한 향수와 달리 은은하게 퍼지는 향긋한 향도 놓치지 않고 개발됐다”며 “원조 양배추 샴푸의 자부심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온가족 안심 샴푸”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