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정초연 기자]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은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 뷰티 브랜드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회사는 지난 4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8 티몰뷰티어워드(TMALL BEAUTY AWARDS)에서 ‘글로벌 보그 브랜드(Global Vogue Brand)상’과 ‘베스트 마스크팩상’을 수상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해 티몰어워드에서도 ‘최고의 신제품상’을 받은데 이어 올해도 랑콤(LANCOME), 맥(MAC), 로레알(LOREAL) 등 해외 유수 브랜드와 함께 2개 부문에서 상을 차지했다.
특히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텐시브샤이닝 마스크’는 마스크팩 부문에서 국내 마스크팩 제품 중 유일하게 베스트 마스크팩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대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 채널인 티몰에서 연이은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마스크팩의 경우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최고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제품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