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정초연 기자] 엑스컴퍼니(맹수연 대표)의 남성청결제 브랜드 ‘재클린(JACLYN)’과 여성청결제 ‘재클린 레이디(JACLYN-Lady)’가 펀딩으로 다시 돌아왔다.
엑스컴퍼니는 지난 1차 때 펀딩을 놓친 고객들과 재클린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의 재펀딩 요청에 따라 오는 4월 1일까지 와디즈에서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앙코르 펀딩은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의해 진행되는 만큼 할인율을 높이고 다양한 리워드로 구성,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재클린 앙코르 펀딩을 진행한지 6일째 되는 현재 826% 초과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지난 펀딩 때보다 빠른 속도라는 것이 관계자들의 평가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앙코르 펀딩은 지난 1차 펀딩 때 1100% 달성과 600여명의 서포터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한 사람이라도 더 재클린 청결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보다 다양한 구성으로 다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재클린을 통해 시크릿존의 청결과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은 남성들의 시크릿 존도 여성들처럼 소중하게 케어해야 한다는 사실에 착안해 출시된 제품이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기분 좋은 쿨링감과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주며 불쾌한 냄새, 가려움 등 시크릿 존의 불편함을 해결해준다. 함께 선보인 ‘재클린 레이디(JACLYN-Lady)’는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에 맞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질경이 추출물, 피부 리페어에 도움을 주는 식물줄기세포 추출물 그리고 영양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 등 각종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재클린’과 ‘재클린 레이디’ 두 제품 모두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샤워 도중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원프레스 캡이 적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