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정초연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3월 31일까지 ‘쇼킹구해줘네일케어밤’과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를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구해줘네일케어밤은 건조함이나 영양부족, 잘못된 습관으로 망가지는 손발톱의 여러 가지 근본적인 원인에 주목해 푸석하고 갈라지는 손발톱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킨다. 뛰어난 고보습력으로 곰팡이 세균, 바이러스 등 유해한 균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항균 처리되어 손발톱 건강을 책임진다.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는 2in1 신개념 모발두피케어로 ‘두피스칼프 샴푸+완성 데일리 샴푸’ 기능을 탑재, 두피의 예민한 정도에 따라 민감한 날의 스페셜 케어 샴푸나 데일리 샴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문제성 두피케어+두피 각질 완화+모발 보호 엉킴 방지+손상 두피 진정+윤기 강화+강한 세정력 처방+부드러운 머릿결+노폐물 제거 및 머리냄새+두피 유수분 밸런스 조화+두피 영양 수분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10in1 원스톱 헤어 케어 제품이다.
한편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