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국내 첫 오픈한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는 이번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시작으로 5월 말 롯데백화점 분당점에도 추가 오픈을 준비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주디스리버의 베스트 셀러인 ‘다이아 글로우 쿠션’,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 ‘앰플 볼류머’와 신제품 ‘로스팅발효’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측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디스리버 파우치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디스리버 파우치 및 명함지갑을 증정한다.
쏠렉 조정현 회장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주디스리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었던 제품들을 직접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지난해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주디스리버 공식 모델은 배우 김효진이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