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최소한의 스킨케어 단계로 가장 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프리 스킨케어(Stress-free Skin Care) ‘드오캄(de oklm)’이 지난 6월 26일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했다.
‘드오캄(de oklm)’은 프랑스어로 ‘본디 그대로의 자연과 심신이 평온한 상태’라는 의미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의 불균형, 심신을 지치게 만드는 ‘스트레스’가 발생되지 않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초에 두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나친 화장품의 사용을 지양하고, 꼭 필요한 만큼의 화장품을 제공해 가장 편안한 피부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이 가진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트레스 프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드오캄은 이번 롯데 면세점 온오프라인 단독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자 전원에게 드오캄 세럼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닥터시드 세니타이저 100ml정품 1종과 제주 품은 탄탄 수분크림 70ml 1종을 증정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지하는 NMF(천연보습인자)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 복합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알란토인, 베타인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마스크 내 덥고 습한 환경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드오캄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드오캄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을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오캄은 이번 입점한 롯데면세점과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다양한 온라인 제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