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론칭했다.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스트 아이팔레트’에 이은 두 번째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패키지부터 컬러, 텍스쳐까지 한층 더 진화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과감하게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도록 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손으로 빚은 듯한 조형감을 갖춰, 화장품 이상의 ‘오브제’로 기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컬러라인은 ‘포지션(Position)’ㆍ‘스탠스(Stance)’ㆍ‘아웃룩(Outlook)’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 모두 8가지 색으로 정교하게 설계됐다. 신비로운 퍼플과 차분한 라벤더 계열의 ‘포지션’은 도회적인 인상을, 부드러운 핑크와 맑은 코랄 계열의 ‘스탠스’는 모던하고 우아한 인상을, 내츄럴한 베이지와 다채로운 브라운 계열의 ‘아웃룩’은 깊고 센슈얼한 인상을 완성시켜준다.
라카 제품 특유의 ‘쉽고 편안한 제형’으로 매끄러운 발림성을 내고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며, 여러가지 컬러를 쌓아올려도 피부에 스며들 듯 레이어링 돼 누구나 쉽게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23개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샵과 큐텐재팬, 쇼피대만 스토어에서는 프리오더 이벤트를 통해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