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가 발효 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한 진정 선케어 2종을 29일(월) 선보이며 선케어 라인업을 확대한다.
토코보의 신제품 진정 선케어 2종은 SPF 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발효 시카 콤플렉스, 10종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시카 카밍 선 세럼’ 및 ‘시카 쿨링 선 스틱’ 두 가지 종류로 피부 타입 및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사용, 여드름성 피부 사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 피부 온도 감소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한 데다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원료를 배제한 리프 세이프(REEF SAFE) 선크림이다.
먼저 ‘시카 카밍 선 세럼’은 60% 이상 보습 성분으로 촉촉하고 가볍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하는 멀티 스킨케어링 선 세럼으로, 발효 시카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돕고 10중 히알루론산 및 알로에잎추출물이 피부 속까지 탄탄하게 수분감을 채워준다. 스틱 타입의 ‘시카 쿨링 선 스틱’은 박하 가루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한 쿨링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감 가득한 멀티밤 제형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밀착되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토코보 관계자는 “마치 기초 스킨케어를 한 듯 부담 없는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건 선케어 라인에 이어 진정 선케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진정 선케어 2종은 자외선 차단을 넘어 진정 케어와 더불어 쿨링감까지 선사해 여름철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