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최근 미국 아마존에서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스페셜 딜 프로모션에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오오티디뷰티)가 눈부신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이 진행하는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의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단 2일간의 대규모 할인 행사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프라임 데이에서 눈에 띄는 소식은 K뷰티의 놀라운 활약이다.
뷰티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16~17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뷰티 앤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카테고리 최고 판매량 상위 5순위 중 4개가 한국 브랜드로 나타났다.
오오티디뷰티 추혜인 대표는 “K뷰티의 미국 시장에서의 활약과 함께 #OOTD beauty도 큰 성장을 이루어 이번 7월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하였다”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스크팩은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어 재고가 부족할 정도”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오오티디뷰티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할로윈,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의 주요 쇼핑 시즌인 하반기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오오티디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콜라겐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은 유리알처럼 빛나는 피부를 지닌 한국인들의 피부를 부러워하며 밝게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아마존 내 시트 마스크 순위 9위, 전체 페이셜 마스크 부문 25위를 기록한 바 있다.
오오티디뷰티는 최근 아마존 셀링에 영향력이 매우 높은 516K 팔로워를 가진 메가 뷰티 크리에이터 폴린(pauline)과 협업을 진행했다.
그녀가 오오티디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은 36만뷰 이상을 기록하였고 해당 제품들도 최근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회사측은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의 성공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