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후르츠처럼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메이크업 연출법이 공개됐다.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지난 5월 10일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Oui에서 스킨푸드 우수 고객 및 블로거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글 후르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정글 후르츠 뷰티 클래스’는 스킨푸드가 2013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을 이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워보는 자리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이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맡았다.
우현증 원장은 촉촉하면서 끈적임없이 보송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비타 화이트닝 스월팩트 SPF20 PA+’와 립과 블러셔는 물론 아이셰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는 ‘생생한 멀티주스’, 생생한 컬러와 광택이 우수한 립 제품 ‘생생한 틴트주스’, 다양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해조 워터프루프 오토아이라이너’, 글래머러스한 바디를 완성해주는 ‘라임 시크릿 스파클링 바디 밤’ 등을 이용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참가자들은 우 원장의 메이크업 시연과 스킨푸드측에서 제공한 수정 메이크업 및 네일케어 서비스를 통해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화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여름 메이크업에 딱!”이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많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메이크업이 과해지거나 부담스러워질 수 있다”며 “스킨푸드의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은 정글 속 열대과일의 생생한 컬러감에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높은 스마트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생동감 넘치는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