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에뛰드하우스 모델 샤이니가 각자의 이상형을 반영, 용기 디자인과 향기 개발 과정부터 함께 참여한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 등 미니미 향수 전 제품은 20% 할인 가격에 판매되며, 올해 성년을 맞는 1993년생과 1994년생 멤버십 회원에게는 ‘설리 입술팩’으로 유명한 ‘앵두알 입술 겔 패치’를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발송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미니미 향수는 가볍고 순한 워터 타입으로 알코올 대신 물의 함량을 높여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고 천연 식물 성분을 함유해 바디와 헤어에 향기와 함께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2009년 출시 이후, 톡톡 튀는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향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밖에도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과 ‘디어 마이 젤리 립스-톡’ 등 립스틱(일부 품목 제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디어 달링 틴트’를 증정하는 ‘1&1 립스틱+틴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성년의 날’, 달콤한 키스와 향기로운 향수를 떠올리는 많은 고객을 위해 립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알뜰하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아름다운 성년의 날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