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대표 노향선)는 7월 10일자로 생명과학연구소를 세종시에서 서울로 이전한지 1년여 만에 연구소를 이전 크기의 2배로 확장 하면서 연구소만의 독립 공간을 확보했다.
그 동안 나우코스 연구활동에 비해 다소 협소하게 느껴졌던 연구 공간이 이번 확장으로 보다 쾌적한 연구환경이 조성됐으며, 아모레퍼시픽 수석연구원 출신 신임 연구소장 강계홍 박사가 추진하는 최우선 과제인 연구개발능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세미나 공간도 확보됐다.
나우코스 성장의 핵심인 연구소가 이전한지 1년여만에 확장할 수 있었던 바탕에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이를 고객사들에게 전달하여 매출로 연결한 영업부와 마케팅 제안활동, 차질 없는 생산 등이 어우러져 이루어낸 전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국내최초로 개발된 '무수 선 스프레이'가 시장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고, 나우코스의 인지도 상승과 이익에도 좋은 영향을 주었으며, 각 부문의 확대와 조직개편 등을 통한 끝없는 혁신의 노력들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조직개편, 연구소 확장, 신임 연구소장의 선임, 홈페이지(http://nowcos.co.kr) 리뉴얼 등 새로운 시도를 도전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나우코스가 어떤 창의적인 신제품과 전략으로 올해 남은 하반기를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해 나갈 지 주목된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