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제조(대표 이용준)는 실용신안등록(제 20-0464761호)을 완료한 신기술을 적용하여 새로운 쿠션형 화장품을 개발했다.
신기술을 적용하여 선보이는 쿠션형 제품은 제조 및 유통과정에서 보관과 사용의 편리성 및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최근 쿠션형 화장품이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지만 일부 쿠션형 화장품은 사용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외부로 새어 나오는 등 문제가 제기 되어왔다.
한국화장품제조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망사구조의 내부 구조부와 2개의 수용 구조부 쿠션을 결합한 3중구조를 가지는 충진 퍼프를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또한 생산 편리성을 위해 기존 방법과는 차별화된 니들을 이용한 내용물 주입방법 및 설비를 도입, 저점도 액상에서부터 고점도 크림상까지 폭넓은 점도의 제품 생산에 성공했다.
이렇게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은 내용물이 휘발되는 문제점도 개선해 기존에 시판되는 제품과 다른 새로운 형태의 안정성도 갖추고 있다.
한국화장품제조의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는 출시 후 3회 연속 품절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화장품의 ‘오션 시크릿 토탈 쿠션’ 과 더샘의 ‘에코 소울 CC쿠션’ 등 국내 및 주요 해외 거래처를 중심으로 활발한 상담 및 공급이 진행중이다.
㈜한국화장품제조는 이번 새로운 쿠션형 기술 개발과 같이 지속적으로 최고 품질의 화장품 개발을 위해 화장품 제조기술과 R&D분야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