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이 11월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3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코리아나는 이번 박랍회에서 ODM, OEM 사업 설명회를 가지며 비즈니스 진출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에 중국 외에도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미국, 러시아 등은 물론 전 세계 관련 업체들이 부스를 방문하며 주요 제품과 기술을 소개 및 상담을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25년 전통을 지닌 코리아나화장품의 천연식물을 활용한 R&D 특허기술과 약 300여 개 이상의 국내외 특허 기술보유 및 전문화된 품질관리, 체계화된 ODM, OEM 생산 시설 구축 시스템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었다.
또한 중국 생산 공장 천진 법인을 통해 ODM, OEM 사업을 이미 활발히 진행 하고 있는 타사와의 차별화를 이뤘다는 설명이다.
코리아나화장품 해외사업팀 구기민 과장은 “이번 ‘2013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로 중화권 및 동남아권을 비롯한 전 아시아 지역 바이어들에게 코리아나화장품의 ODM, OEM 사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 브랜드를 홍보하는 자리를 갖게 됐다”며 “코리아나화장품의 독자적인 기술 특허와 브랜드 개발 경험을 살린 고품질 제품 제조 시스템을 소개하고 K-뷰티에 대한 세계 기업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
코리아나 측은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보다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올해 중국법인 천진유한공사가 국제 품질 시스템 인증을 받는 등 화장품 ODM·OEM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 11월14일 연 2000만개 생산규모의 천안 제 2공장 신축을 완료하며 ODM, OEM 사업 부문에 본격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문의 080-022-5013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