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우코스(대표 노향선) 경영지원팀장 차주은 과장은 세종특별자치시가 11월 20일 개최한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유공자 부문에서 모범 근로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사진>
세종시는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아트홀에서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기업인대상’ 시상식을 열고 나우코스 등 기업 5곳과 유공자 5명 등을 시상했다.
유한식 세종특별자치시장은 “올해 처음으로 기업인 대상 시상을 하며 객관적이고 투명한 기준에서 심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세종시의 미래를 이끌 더 많은 기업을 발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종특별자치시 기업인 대상은 경영실적이 우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생산성 및 품질향상에 기여한 모범 사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개최될 예정으로, 수상자에게는 세종시가 지원하는 기업 관련 시책에 우선 선정하는 등 종합적인 지원이 가능하다고 세종시는 밝혔다.
(주)나우코스경영지원팀 차주은 과장은 성실하고 모범적인 사원으로 손꼽히는 인재이다. 세종시의 첫 번째 기업대상 유공자부문에서 선정된 차 과장은 "그저 열심히 일한 것뿐인데 너무 과분한 상을 받았다"며 수상의 기쁨을 나우코스 전 임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