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11월29일 겨울을 맞아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겨울 한정 제품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블루 글리터가 함유된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17’ 과 메이크업 팔레트 ‘리틀 허밍북 Ⅳ’, 립글로즈 ‘루즈 마젝스’, 향수 ‘마죠 로맨티카 P’, 핸드 크림 ‘멜티스노우 핸드크림’으로 총 5종이다.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는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이번 테마는 ‘퓨어 플레이(Pure Play)’로 하얀 눈과 같은 소녀의 순수함과 뒤에 감춰진 도발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5종은 내년 2월까지 3개월만 한정 판매한다.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17’은 마죠리카 마죠르카 대표 인기 제품인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에 반짝이는 블루 글리터를 추가했다.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만의 강점인 컬링과 롱래쉬 효과는 그대로 지켜 주면서, 글로스 오일과 블루 글리터가 새롭게 함유돼 어두운 밤에도 반짝이는 속눈썹을 선사한다. 연말 연시 파티 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립글로스 ‘루즈 마젝스’는 겨울에 가장 인기 있는 레드 컬러로 선명한 붉은 빛의 레드(퓨어사과) 색상이 사과를 한 입 베어먹은 듯한 소녀의 입술을 연출한다. 보습 성분이 70% 배합돼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고 발색이 뛰어나 별도의 립스틱이 필요없다는 설명이다.
‘리틀 허밍북 Ⅳ’는 마죠리카 마죠르카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메이크업 팔레트로 손바닥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 북(Book) 형태를 갖췄다. 이번 제품은 순수한 소녀의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은은한 펄이 첨가된 5종 컬러로 구성됐다.
팔레트 하나로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 페이스 파우더 등으로 활용 가능해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촉촉하고 우아한 광택을 선사하며 아이섀도를 덧바르면 깊이감 있는 윤기와 빛을 표현 할 수 있다.
‘마죠 로맨티카 P’는 기존에 출시한 달콤한 소녀 감성의 마죠 로맨티카 향을 기본으로 달콤한 시트러스 후르츠 향을 더해 소녀의 달콤함과 순수한 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겨울 시즌을 맞아 꽃들의 향을 더하고 미스터리한 짙은 향기를 담아 퓨어 플레이 이미지를 완성했다.
베르가모트, 레몬, 만다린, 애플, 페어, 카시스, 쥰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등의 시트러스&후르티 향이 특징인 탑 노트와 장미, 쟈스민, 릴리오브발렛, 목련, 바이올렛의 시어 플로럴 향인 미들노트, 샌들우드, 허니, 메이플, 바닐라, 안바무스트 등의 바닐라&파우더리한 베이스 노트가 어우러져 오랜 시간 달콤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멜티스노우 핸드크림’은 ‘마죠 로맨티카 P’의 향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보습성분인 라즈베리 엑기스와 로즈 엑기스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과 스위트한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이번 겨울 한정판 제품은 하얀 눈밭에서 소녀의 순수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다”며 “다시는 볼 수 없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이번 한정 제품으로 반전 있는 소녀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퓨어 플레이 겨울 한정품 5종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한국시세이도 소비자 상담실 080-564-7700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