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2월5일 겨울 주력제품으로 전속모델 태연과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시어버터에 고온 스팀공법을 적용해 안정화한 48시간 고보습 크림인 ‘스팀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은 당신의 것입니다’라는 콘셉트로 주요 성분인 시어버터와 시어버터의 원산지 아프리카를 모티브로 삼았다.
태연은 각각의 제품에 아프리카 소녀의 손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에스닉한 스타일의 시어버터 나무와 열매, 소녀의 손에 가득 담긴 희망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마치 동화처럼 순수하고 낭만적인 일러스트에 메시지와 사인까지 더해져 태연만의 특별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용량(100ml) 고보습 크림인 ‘스팀크림’ 3종은 시어버터에 100°C 고온 스팀을 더해 크림에 잘 녹아들도록 했다. 시어버터는 아프리카 카리테 나무에서 약 200년의 시간동안 20년이 걸려 맺는 열매에서 정성으로 얻어진 귀한 성분으로 고보습 성분이다.
또한, 보습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는 것을 인정받았다.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스팀크림’은 모이스트(중·건성용)와 울트라(극건성용), 프레시(지·복합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이스트 스팀크림’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스팀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전해주는 고보습 영양 에센스 ‘스팀 에센스’도 같이 출시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태연 ‘스팀크림’ 출시를 기념해 ‘내가 그리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행복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초대하고 크리스마스 계획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이스트 스팀크림’ 정품(200명)과 ‘CGV 2인 영화 예매권’(50명)을 증정한다.
모이스트 스팀크림/ 프레시 스팀크림/ 울트라 스팀크림 : 100ml/ 3만1000원
스팀 에센스 : 80ml/3만1000원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