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는 지난달 신제품 크리미 틴트 립무스 출시와 함께 ‘내가 순정만화 속 주인공이 되는’ 디지털 캠페인 ‘소셜웹툰–입술로 말해요’를 론칭했다.
‘입술로 말해요’는 단 한 장의 사진으로 순정만화 속 여주인공이 되는 인터렉티브한 디지털 기술과, 순정만화가 주는 아날로그적 감성이 만나 신선한 재미를 더해준다.
이니스프리의 모델이자 얼마 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상속자들’의 이민호가 남자주인공으로 설정돼 나레이션에 참여, 애니메이션 효과를 높였다. 또한 인기 순정만화 ‘궁’의 박소희 작가가 작화와 스토리에 직접 나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소셜웹툰 ‘입술로 말해요’는 틴트 립무스의 메인컬러에 맞는 두 가지 스토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한 후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필터링된 내 사진이 웹툰 속 여자 주인공 얼굴로 바뀌면서 한 편의 순정 만화가 시작된다.
스토리는 틴트 립무스의 메인컬러인 향긋한 프레시 코랄과 상큼한 비타민 레드에 맞게 탄생했다. 향긋한 프레시 코랄은 풋풋한 여대생의 상큼 발랄 캠퍼스 러브 스토리로 전개되며, 상큼 비타민 레드는 당찬 커리어우먼의 에너지틱 러브스토리로 꾸며진다.
이니스프리는 소셜웹툰 론칭을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SNS 공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소셜웹툰 홈페이지(innisfree-socialwebtoon.co.kr)에서 내 사진으로 탄생한 나만의 웹툰을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 채널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틴트 립무스 3종 키트를 2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입술로 말해요’는 중국에서도 오는 24일 론칭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는 모바일과 디지털 공간을 통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디지털 캠페인으로 혁신적인 브랜드 입지를 다지며, 한국과 중국 동시 론칭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도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