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8,800원, 100g)는 촉촉한 꿀 추출물과 고운 입자의 블랙슈가 알갱이가 노폐물과 각질을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보다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고, 꿀을 바른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마누카 꿀과 아카시아 꿀이 들어있는 상층부와 블랙슈가가 들어있는 하층부를 골고루 섞어 사용한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마사지하거나, 물이나 화장수와 섞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마사지하고 10~15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에 대한 니즈가 점점 높아지면서 각질 케어는 기초와 메이크업을 불문하고 가장 기본적인 스페셜 케어가 됐다”며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는 좀더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거나, 각질 제거와 보습 관리를 한 번에 하기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2004년 처음 출시된 후 지금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킨푸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를 지난해 선보였고, 올해 보습력을 강화한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를 출시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