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와 함께 옷차림이 가볍고 화사해지고 있다. 화사한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메이크업 연출이 중요하다.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은 화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그래니 애틱 젤리 팩트는 스피룰리나, 연꽃 등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깨끗함과 수분 보유 능력을 되찾아 준다. 메쉬망을 통과하여 나온 미립자 파우더가 피부를 얇고 견고하게 커버해 주며, 과도한 피지를 흡수해 하루 종일 무너짐과 다크닝 없는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은 70% 이상 함유된 고함량 수분 에센스가 벌집 매쉬를 통해 터져 나와 즉각적으로 높은 수분을 공급해주는 최초의 ‘쿠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섬유타래 2중 구조가 제형을 잡아주고 촉촉한 수분감이 베이스를 밀착 시켜줘, 촉촉하지만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수분 피팅을 선사한다.
올 봄은 입술과 눈 한 곳에만 집중적으로 포인트를 줘야 한다. 만약 입술에 포인트를 줬다면 눈과 볼은 튀지 않고 연하게 메이크업 하는 것이 중요하다미샤 롤링 하트 볼 블러셔는 귀여운 하트 모양의 4가지 컬러 볼이 동그란 용기에 들어있는 새해 갓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품이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고온에서 장시간 숙성시켜 만드는 베이크드 공법을 적용해 밀착력이 높고 가루날림이 적은 점도 특징이다
헤라 미스트 쿠션 블러셔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을 적용해 맑고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촉촉한 쿠션 블러셔로 발색 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줘 건조한 피부에 제격이다.
립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올 유행 컬러인 오렌지레드, 핑크, 말린 장미 색으로 립 연출을 해보자.
BRTC 클링 투 립 벨벳 틴트는 선명한 컬러감과 실키한 벨벳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미세한 실리카 파우더가 함유되어 화사하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5가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각질 부각 없는 입술로 케어해준다. 오렌지, 핑크, 말린 장미 컬러(MLBB)로 우아한 느낌을 주는 레드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바비브라운 아트스틱 리퀴드 립은 핑크, 코랄, 레드, 오렌지, 퍼플 등 총 1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가벼운 텍스처, 지속력, 밀착력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