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최고의 과학자 장영실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IR52 장영실상은 산업기술혁신에 기여한 국내 기업과 기술연구소를 대상으로 기술혁신을 더욱 독려하고자 우수 신기술 제품을 선정해 수여한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단삼뿌리 추출물을 통해 뛰어난 미백 개선 효과를 구현하고, 다양한 고농축 영양 성분을 초 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피부에 더 빠르고 깊게 전달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에스테틱 노하우로 탄생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저자극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시즌 5 제품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눈가에만 바르는 고가의 화장품으로 인식되었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차별화된 사용법과 이에 우수한 성분과 효능을 더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 수 4,200만개를 넘어서며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뛰어난 제품으로 국민 아이크림의 자리를 당당히 지키고 있다.
자연 유래 성분 91% 이상이 담겨 있어 순하게 피부를 케어해주고, 고아미 쌀 추출물과 그린 코코넛수로 이루어진 천연 영양수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장딸기 꽃받침 추출물에서 주름 개선 효과를, 단삼뿌리 추출물에서 미백 개선 효과를 구현해 낸 자연 활성 성분 원료와 펩타이드 17종, 특허 성분 17종, 에코서트 성분 8종을 함유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영양 성분을 고농축으로 담아,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영양 성분들을 모공보다 작은 미세 입자로 만들어 피부에 더 빠르고 깊이 전달해 에스테틱에서 집중 관리받은 듯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A.H.C의 아이크림은 2016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 조사에서 아이크림 부문 1위, 화해앱이 선정한 아이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 미국 환경 연구 단체인 EWG에서 전 성분 그린 등급을 받아 안전하고 순한 성분까지 갖춘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