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환경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손상되는 피부를 매일 새로고침 하자’를 주제로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브랜드 메인 캠페인 영상과 인기 웹툰과의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밤샘 공부, 실내외 온도차 등 20대 대학생의 피부 고민을 담은 ‘모델 한슬 편’, 30대 워킹맘의 피부 손상 상황을 소개하는 ‘올리비아 편’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총 3가지다.
특히 ‘딸바보가 그렸어’ 영상은 딸 아이가 전하는 “엄마 예뻐”라는 응원의 한마디를 통해 고된 육아로 여자로서의 자신을 잠시 잊고 살아가는 엄마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라로슈포제는 캠페인 기간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이달 23일부터 11월까지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같은 제품 15ml 샘플,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15ml, 파우치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해당 세트는 라로슈포제 공식 사이트에서 16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왓슨스, 롭스에서는 10월 한달 간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50ml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인 ‘시카플라스트 밤 B5'은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손상 개선 크림으로, 극건성 피부부터 연약한 아기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제품이다.
라로슈포제는 제품 테스트를 통해 ‘제품 도포 6시간 후 손상된 피부 장벽 2배 강화’, ‘24시간 안에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76% 붉어짐 완화’ 등 손상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