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로마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여성 향수 ‘골데아더 로만 나이트’의 출시를 맞아 진행하는 불가리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5일간 진행한다.
불가리 프래그런스는 해당 기간 동안 팝업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향수 구매 시 여행용 미니어처와 체험용 향수 샘플을 증정하며 금액 대에 따라 불가리파우치, 거울, 미니 스카프 등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SNS 인증 이벤트, 포토인화 서비스, 세르펜티 보디 페인팅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1월 3일 오후 1시부터 배우 강소라와 뷰티 에디터 황민영이 함께하는 미니 토크쇼도 진행한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에 대한 스토리와 강소라만의 향수를 즐기는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소라는 불가리 프래그런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의 밀레니얼 스타로 선정되어 신제품런칭 행사와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는 대담하고 자유로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모던한 시프레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향수이다. 쟈스민, 튜베로즈, 블랙머스크의 조화가 깊고 관능적인 매력을 한껏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