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달 전국 곳곳에서 열린 바자회에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해 온정을 나눴다.
후원 제품은 ‘빵꾸팩2탄’, ‘쇼킹클렌징’, ‘쇼킹바디로션 카밍버전’, ‘효과레시피 토닝버전 2종’, ‘쇼킹헤어뽕빨크림’ 등이다.
빵꾸팩2탄은 모공관리, 스크럽, 클렌징까지 3in1 원스톱케어가 가능하며 쇼킹클렌징은 폼클렌징+샴푸+바디워시+손·발비누 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등과 가슴, 엉덩이 등 전신 피부 중에서도 트러블이 잦은 부위를 집중관리해주는 신개념 바디로션인 쇼킹바디로션 카밍버전과 색소침착 된 피부의 기미, 주근깨, 잡티를 밀어내 밝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쇼킹효과레시피스킨 토닝버전과 쇼킹효과레시피로션 토닝버전 2종도 라벨영의 사랑받는 제품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 출시돼 화제를 모은 쇼킹헤어뽕빨크림은 모발에 도포 후 모양을 잡아 주기만 하면 드라마틱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간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주는 해당 크림은 앞머리나 옆머리 등 머리손질이 까다로운 국소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후원이 진행된 바자회는 서울시 노원구 천애재활원, 경기도 양평군 창인원, 부산시 북구장애인종합복지관 등 복지시설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수익금은 기초생활수급자와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인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이 됐다. 뿐만 아니라 화성시 어울림 문화축제에서 개최한 공연과 나눔 장터에도 함께해 시민과 두루 소통하는 계기가 마련됐다.바자회를 진행한 복지시설 관계자는 “라벨영의 좋은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돼 지역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무엇보다 기존의 화장품들과 다른 독특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라벨영은 2012년 론칭 이후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전국 한부모가정에 1억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