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컨셉의 매장으로 즐거운 메이크업 경험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마련된 공간이다.
이번 컨셉 스토어를 통해 에스쁘아는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 제품뿐 아니라 홍대 메이크업 펍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변화를 꿈꾸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하여 재미있게 브랜드를 경험하고,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에스쁘아 매장과 차별화되고 이색적인 공간과 서비스들을 마련했다.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화려한 네온 조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믹스 바는 누구나 생생하게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금주의 핫 컬러’ 믹스 퍼포먼스를 관람하고 직접 컬러를 믹스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생맥주 기계를 연상시키는 9개의 실린더가 특징인 페이스 테일러링 존은 프로 아티스트들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컬러와 텍스처를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프라이빗한 메이크업 공간에 앉아 셀프 수정 메이크업을 하거나, 사전 예약 없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전문적인 터치를 받을 수 있는 미러 룸과 매달 클럽 데이마다 그날의 화려한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야광 립 터치 서비스 존까지 젊음과 낭만, 예술 문화를 이끄는 홍대의 힙스터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모든 방문 고객 대상으로 각종 샘플 및 음료가 무상으로 제공됐다.
한편 에스쁘아 메이크업 펍 컨셉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홍대 메이크업 펍에서 제품 구매 시, ‘Make UP PUB’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코스터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