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CSA코스믹은 자사의 '16브랜드' 신제품 아이섀도우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25g)'가 4차 리오더 물량까지 완판행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2월 초 출시된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는 출시 3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쾌거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진행된 2차, 3차 예약 판매 분량 역시 순식간에 매진되며 연일 빗발치는 추가 입고 문의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햇다.
회사측에 따르면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는 16브랜드가 고안한 스마트한 블렌더 브러쉬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원하는 눈의 위치에 따라 브러쉬를 가볍게 쓸어주면 내추럴, 딥, 스모키 등 마치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CSA코스믹 관계자는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가 단일 아이섀도우 컬러로 런칭 한 달여만에 이 같은 판매고를 기록한 것은 업계에서도 매우 이례적으로, 긴급 물량을 생산 중에 있으나 현재 판매 속도라면 추가 물량 역시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내년 초 2018년 S/S 버전의 신규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가 예약 판매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지난해 4월을 시작으로 왓슨스와 롭스 및 시코르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하고 K-뷰티 중심지 명동에 조성아뷰티 셀렉샵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