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기자] 여성청결제 ‘질경이’로 유명한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Y존 토털 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할인 판매, 사은품 증정, 적립금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경이는 22일(월) 여성 Y존 피부 관리를 위한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Y존 토털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4가지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비키니라인 미백크림까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맞는 6종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임과 동시에 소비자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Y존 토털 케어 라인 중 분홍색 패키지로 구성된 ‘해피 핑크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적립금, 사은품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8일(일)까지 해피 핑크 라인의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해피 핑크 박스’를 사전 예약하면 30% 할인된 가격인 5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피 핑크 박스는 ‘질경이 프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타입’,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등 언제, 어디서나 기호에 맞게 Y존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타입’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진행한 2017 하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에 선정된 제품이다. 해피 핑크 박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질경이 트라이얼 키트가 증정되며, 해피 핑크 라인의 모든 제품 단품 구매 시 30%의 적립금도 제공된다.
질경이 Y존 토털 케어 라인은 여자만의 피부에 사용하는 전용 제품으로 여자의 자신감을 높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영위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완성됐다. 질경이 프로, 페미닌 티슈,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폼), 썬샤인 톤업크림 등 기존에 판매해온 제품 5종은 편리성과 디자인을 개선해 리뉴얼 하고 스프레이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일부 제품은 가격과 용량을 보다 합리적으로 변경하고 제형과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질경이 Y존 토털 케어 라인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별 용량 및 가격은 질경이 프로 10개입 3만 5,000원, 20개입 6만원 /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타입 150g 1만 8,000원 /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 200ml, 2만 6,000원 /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 10매입 3,000원 /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30ml 1만 8,000원 /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9ml 1만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