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선인장 수액 캡슐이 함유돼 덧바를수록 물찬 광채를 선사하는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을 오는 6월 2일(토)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 신제품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에 의한 메이크업 무너짐, 속건조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조성아만의 ‘프레쉬 믹싱 공법’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수액을 캡슐 형태로 적용했으며 일명 ‘선인장 커버 물스틱’으로 불린다.
# 문지를수록 선인장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줘 오랫동안 촉촉하다. 특허받은 세범 컨트롤 성분과 4가지의 커버 피그먼트가 바르는 즉시 가볍게 밀착되며 기미, 잡티 등 결점은 섬세하게 커버해 30시간 동안 들뜨거나 번들거리지 않는 무결점 베이스를 완성한다.
#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수치인 SPF 50+ PA++++을 입증받아 여름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용기 하단에는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노하우를 담아 부드러운 미세모가 6만개 이상 촘촘하게 식모된 ‘마스터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어플리케이터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정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본품 5개, 피부 속까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광 코팅 에센스 ‘광 마스터 에센스’ 1개로 구성됐다. 론칭 이벤트로 조성아뷰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6월 2일 13시 45분부터 14시 50분까지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