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 제품 생산에 주력해온 에이바이봄코스메틱의 쫀득한 크림 타입의 클렌징폼 '화이트 유니크 이팩트 클렌징 폼'이 여름철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파에 다녀온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스파의 어원까지 느낄 수 있어서다.
실제로 '화이트 유니크 이팩트 클렌징 폼'은 마시대부터 귀족과 왕족이 즐겨 찾던 온천지대로, 실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단어 '스파'의 어원이 된 벨기에 스파(SPAU) 지방의 온천수 '벨기에 스파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벨기에 스파 워터'는 다른 온천수에 비해 미네랄 함량과 경도가 낮아 아이나 노약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 피부에 사용했을 때 보습, 진정 효과가 뛰어나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이트 유니크 이팩트 클렌징 폼'에는 피부톤 개선과 수분 유지에 탁월한 진주 가루, 피부 정화 및 진정효과가 있는 수련꽃 추출물이 들어있다. 따라서 세안 후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고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바이봄코스메틱 관계자는 "쫀득하게 늘어나는 크림 타입의 제형은 소량으로도 농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큰 자극없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다"며 "세안시 적당량을 덜어내어 거품을 내고 얼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한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