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뷰티 시장에서 온천수 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 그것도 좀 더 색다른 ‘온천수’가 주목을 받고 있다. 붉은 온천수로부터 태어난 특별한 물, T.E.N. 워터를 주 성분으로 한 크레모랩(CREMORLAB)에 대한 이야기다. 크레모랩은 ㈜에스엠생명과학과 카톨릭 중앙의료원의 피부과 연구팀이 함께 연구한 Hydro-Therapy를 통해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T.E.N. 워터를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텍스처와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구현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T.E.N.™은 “Thermal Waters”, “Eco Energy”, “Natural Nourishment”라는 뜻으로 ‘하나의 조화된 새로운 생명을 위한 물’을 의미한다. 크레모랩은 이 압도적 뷰티 워터, T.E.N. 워터를 통해 붉은 온천수가 갖고 있는 천연 미네랄의 힘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고,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흡수에 가장 최적화된 상태로 전하고 있다.
크레모랩만이 지닌 특별한 스토리이자, 아시아 No.1 온천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어준 핵심 성분 ‘T.E.N. 워터’의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소개한다.
2억 6천만 년 태고의 신비를 품은 물
아주 특별한 붉은 온천수에서 탄생한 T.E.N.의 이야기는 2억 6천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태백산맥에 자리잡은 강릉의 작은 마을, 금진리 지하 1100미터, 수만 년 전 일어난 지각 변동으로 지하에 갇혀버린 바닷물이 있다. 외부와의 어떤 접촉도 없이 어마어마한 열과 압력을 받으며 숙성된 이 물은 오랜 시간이 지나 마침내 2003년, 그 모습을 드러낸다. 이것이 2억 6천만 년 동안 자연 정화되어 필수 에너지만 고스란히 남겨진 물, T.E.N. 워터의 모태이자 타 온천수에 비해 더욱 풍부한 미네랄을 품은 붉은 온천수다.
‘진짜’ 경험으로 밝혀진 신비의 물
처음 붉은 온천수를 사용한 신부와 수녀들은 몸이 아픈 이들에게 이 온천수를 나눠졌고, 수많은 사람들이 신비한 일을 경험했다. 온천수를 마실수록 몸이 가벼워지고, 피부와 머리카락이 매끄러워질 뿐 아니라 고질적인 질병이 완화됐다는 체험에 대해 모두 입을 모아 이야기했다. 그리고 이 ‘진짜’ 경험에 주목해 가톨릭 중앙의료원과의 공동 연구가 진행되면서, 세상에 없던 붉은 물의 효능이 과학적으로 검증되기 시작했다.
천연 미네랄 다량 함유된 남다른 물
T.E.N. 워터의 비밀은 바로 ‘미네랄’에 있다. 오랜 시간 자연적으로 형성된 천연 미네랄 함량이 무려 30,000mg/L으로 다른 어떤 온천수와 비교해도 압도적인 함량이다. 구리, 아연, 마그네슘, 칼슘, 망간 등 피부에 유익한 미네랄부터 셀레늄, 바나듐 등의 희귀 미네랄까지 가득 품은 세계 유일무이한 온천수. 특히 비타민E보다 피부 항산화 효과가 2,000배 가량 뛰어난 마법의 원소 셀레늄은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 손상을 줄여주는 탁월한 효능이 있다. 바나듐 역시 피부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윤기나게 가꾸어 주는 귀한 미네랄이다.
몸과 친해 흡수가 빠른 물
T.E.N. 워터는 이 풍부하고 귀한 미네랄들이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히 칼슘과 마그네슘이 인체에 즉각적이고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는 황금비율, 1.6:1로 구성되어 있고, 물의 콜로이드 입자 크기가 10nm이하로 피부에 그만큼 빨리 흡수된다. 또 몸에 좋은 원적외선 에너지 파장을 갖고 있으며, pH 역시 체액과 흡사한 약 알칼리성을 띤다.
붉고 무거운 물
34◦C의 천연미네랄 온천수 T.E.N. 워터에는 미세한 황토 입자가 녹아 있어 신비한 레드 와인빛을 띄며 무게감도 다르다. 각종 미네랄과 유효 성분들이 농도 짙게 녹아 묵직한 느낌이지만 피부에 닿는 촉감은 마치 실크처럼 매끄럽다.
아토피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뷰티 워터
T.E.N. 워터는 흔히 알려진 온천수 화장품의 보습과 진정 효과를 넘어 T.E.N. 워터만의 고유한 뷰티 에너지로 민감성 피부를 비롯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자연 유래의 저자극 원료로 이루어진 극강 보습력을 자랑하기에 피부 보습 및 진정은 물론 아토피성 피부염 억제에 관한 특허까지 획득한 특별한 물이다.
크레모랩은 태생부터 다른 T.E.N. 워터를 모든 제품에 담아 붉은 빛 온천수가 갖고 있는 천연 미네랄의 힘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출시 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크레모랩의 시그니처 제품은 바로 자신감 크림으로 잘 알려진 ‘티이엔 크레모® 크림’. 붉은빛 온천수의 미네랄 생명력으로 어린 피부를 선사하는 재생크림으로 크레모랩의 핵심 포뮬러 유효 성분이 빠른 진정 효과와 손상된 피부의 세포 생성을 도와 피부를 정상화 시켜준다. 피부에 최적화된 황금비율의 미네랄 결정체가 활성을 돕고 피부 흡수율을 상승시켜 피부 속부터 온천수의 깊고 진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뷰티시장에 불고 있는 온천수 화장품 열기는 바로 이런 매력에서 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