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박민주] 코로나속에 맞는 두번째 추석연휴다.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돼 가족모임이나 여행 대신 명절연휴를 이용해 본인 또는 부모님의 젊음과 건강을 챙기는 케어와 영양제, 운동에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고 마스크가 일상화되며 여유가 있는 시간을 오히려 치료의 기회로 삼는 소비자들도 있다. 명절 연휴를 맞아 꼼꼼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STEP 1.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데이케어
피부시술후 과도하게 여러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제품의 흡수를 더디게 할 수 있다. 특히 메이크업을 진행해야하는 여성들이라면 더더욱 아침 스킨케어 단계를 신중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과하게 무거운 제품을 여러겹 바를 경우 제품끼리 들뜨고 뭉쳐 메이크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물론, 스킨케어 제품의 영양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럴 때는 적당한 크림 하나를 제대로 선택해 발라주는 것도 피부에 도움이 된다.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본연의 건강한 케어로 잦은 외부자극에도 무너짐없이 튼튼한 피부장벽을 완성해 준다. 순하고 마일드한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고 까칠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해 주고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컨디션을 케어해주는 역할을 한다.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제형은 끈적임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STEP 2. 완벽한 영양공급 필수, 나이트케어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관리하는 나이트케어 제품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보통 밤 10시에서 2시 사이는 피부재생이 가장 활발해 지는 뷰티 골든타임이다. 또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밤에는 피부가 영양분을 흡수하기 딱 좋은 환경으로 바뀐다. 때문에 나이트케어는 기능성 스킨케어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크림인 오가나셀 바이오액티옴리커버리크림은 피부에 탄력을 주는 쉐이핑 케어로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하며,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에 맑은 생기를 부여한다. 환한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들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된다. 역시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