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선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7일 두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첫 번째 파트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선우는 단독 매거진 화보 촬영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최정상을 향한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선우는 탈색,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들에게 빗질 쾌감을 안겨주는 베스트 셀러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와 삼푸 전 사용하는 루틴으로 눈길을 끈 바 있는 ‘울트라 프로틴 비포 샴푸 퍼스트 헤어팩’을 소개할 예정이다.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올해 4월 기준 올리브영몰 헤어케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는 힐링버드의 대표 제품이다. 젖은 모발에 뿌려서 케어하는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트리트먼트이다.
‘비포 샴푸 퍼스트 헤어팩’은 샴푸 전 마른 모발에 도포하여 영양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거품 폼 제형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 역시 2023년 3월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특히 샴푸 시 엉킨 머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더보이즈 선우와 함께한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해당 제품이 더욱 사랑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