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두피와 모발의 유 &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선사해주는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와 ‘에어리 모이스처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와 에어리 모이스처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모로칸오일만의 3D 히알루론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샴푸와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풍부한 거품이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세 가지 타입의 저, 중,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각 층마다 적절한 수분을 공급하며,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해준다. 또한 모발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아르간 오일과 높은 비타민 C 함량의 플럼 추출물이 모발의 탄력을 개선시킨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리 모이스처 라인은 아시아인의 헤어 케어 위해 특별히 개발된 포뮬러를 적용해, 깨끗한 두피 세정력으로 헤어 볼륨을 살려주며,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건강한 두피 및 모발 관리는 물론 헤어 볼륨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와 에어리 모이스처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250ml와 500ml 그리고 1L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백화점 온·오프라인, 모로칸오일 공식 입점 살롱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에서 신제품 에어리 모이스처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전시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캡슐 뽑기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