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뉴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30일 자사의 새치 염색 브랜드 ‘세븐에이트(SevenEight)’에서 출시한 새치 커버 틴트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동성제약의 대표 염모제 브랜드 중 하나인 ‘세븐에이트’는 7-8분 안에 빠르게 새치 염색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동성제약은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스럽게 새치 커버가 가능한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고, ‘젊은 새치’로 고민하는 소비자층과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는 특수 설계된 브러쉬 사이에 스펀지가 내장되어 있어 두피에 묻히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 새치 커버가 가능하며 특허받은 방수력으로 비가 오거나 땀에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개발됐다.
신제품은 4가지 블랙푸드 콤플렉스(△검은깨 추출물 △흑미 추출물 △ 블랙베리 블랙커런트)를 함유해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단백질 4종(△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 키올린 단백질)은 부드럽고 광택 나는 모발을 선사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30일 “평상시 잦은 새치 염색이 부담스러웠거나 지속력이 우수한 새치 커버 제품을 찾는 경우, 혹은 원래 내 모발인 것처럼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전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컬러는 △내추럴 블랙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세 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는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